KrankGolf

SWING SPEED VS DRIVER DISTANCE

THE SECRET

여기에 오늘날 골프게임에서 가장 큰 비밀과 가장 오해를 받는 문제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일반 스프링 효과 드라이버는 스프링 효과와 비거리의 극대화를 위해 115-120 mph의 스윙 스피드에서 평가됩니다.

세계에서 만들어진 모든 드라이버의 99%가 포함되며 USGA및 R&A는 승인 이벤트에 사용되는 드라이버에 대해 엄격한 스프링 효과 제한을 두었습니다.

승인된 이벤트에서 플레이 하려면 드라이버가 USGA 준수 드라이버 목록에 있어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problem3

THE PROBLEM

모든 골퍼의 1%만이 115 mph이상으로 스윙 합니다. 

여기서 문제는 나머지 99%의 골퍼들은 115mph보다 더 느리게 스윙하기 때문에 한정된 스윙스피드에서에서 이끌어낸 Face 스프링 효과를 결코 즐길 수 없다는 불공정한 현실을 안고 살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USGA에서 승인한 이벤트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물론 그 규칙을 지켜야 합니다.

불공평한 것은 USGA와 R&A가 정한 현재의 규칙입니다. Krank Golf는 승인된 이벤트에 참가할 때 USGA및 R&A에서 설정한 골프 규칙을 준수합니다.이것이 Krank Golf 드라이버가 USGA Conforming Driver목록에 포함된 이유입니다.
USGA 또는 R&A 승인 이벤트에서는 모든 골퍼에 1%만이, 나머지99%의 골퍼는 USGA 또는 R&A승인을 받지않는 이벤트에서 게임을 합니다. 이를 레크레이션 골프라고 합니다.

모든 골퍼는 플레이할 클럽, 득점 방법 등 레크레이션 골프에서 자신의 게임을 가장 잘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크랭크골프는 재미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크랭크골프는 115mph 이하로 스윙하는 골퍼가 레크레이션플레이에서 더 느리게 스윙한다고 벌칙을 받아야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골퍼는 자신의 스윙 속도에 맞는 적절한 페이스 스프링 효과를 선택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극대화 할 수 있어야 합니다.

Problem_Final_31

THE SOLUTION

Krank Golf는 귀하의 스윙속도를 당사의 놀라운 티타늄 금속의 표면 두께와 일치시켜 비거리를 극대화하는 세계 유일의 회사입니다.
우리의 중요한 테스트를 통해서 얻은 데이터로 스윙 속도를 특정 페이스 두께에 맞추면 평균 드라이브 비거리가 20-40야드 증가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합법적이거나 USGA 준수, 비준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와 관계없습니다.

느린 스윙 속도의 레크레이션 플레이에서 시속115mph 이상에 적합한 스프링 효과를 받는 것이 완전히 불골평하고 우스운 현실에서 벗어날 때입니다.
시속115mph 이상 스윙하는 골퍼와 같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스윙속도에 대해 동일한 페이스 스프링효과를 경험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에게 똑같이 적용됩니다.

Solution

THE FUTURE

골프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새로운 표준 KRANK GOLF

여기에 크랭크골프의 미래가 있고 그 미래는 지금입니다. 우리는 50mph에서 150+mph까지의 모든 스윙속도에 전념합니다.
Krank Golf는 티박스에서 당신의 한계를 완전히 깨트리고 있습니다.

“Krank Golf는 현재 세계에서 유일한 회사로서 귀하의 스윙 속도를 당사의 놀라운 페이스 두께와 일치시켜 비거리를 극대화 합니다”

KRANK OWNS SPEED

KRANK OWNS DISTANCE

완전한 속도 컨트롤

딥 커브드 페이스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마이크로 밀링 기능이 있는 새로운 Ultra Hardened Beta-Titanium X2. 

초 경화, 마이크로 밀링 및 컵 모양으로 단조되어 최대 스프링 효과를 위해 최대 표면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Formula 11 드라이버는 어떤 드라이버보다 평평한 페이스를 유지합니다.

storyboard-tech-1

증가된 안정성

토 앤 힐 루버

임팩트시 신체 압축을 제어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타격하고 볼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발가락과 뒤꿈치 모두 밑창에 루버를 추가하면 오프 센터 페이스 샷에서 해당 영역의 압축이 크게 감소합니다. 

이렇게하면 중앙에 맞았을 때와 중앙에 맞았을 때 모두 거리와 정확도가 크게 향상됩니다.